top of page
IMG_0886.jpeg
활동소개
KakaoTalk_Photo_2022-09-15-19-37-41_edited_edited.png

한·아시아 청년대표단

집행부장: 임윤정

안녕하세요, 서울대학교 국제대학원 국제협력을 전공하고 있는 임윤정입니다. 국제학, 나아가 교육 개발협력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포럼, 토론, 학술지 등 관련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의 경험을 공유하고 교류의 장을 통해 우리 사회의 다양한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고 싶습니다. 한·아시아 청년대표단을 통해서 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더 밝은 미래를 그릴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IMG_3163_edited.jpg
IMG_0720.jpeg

한·아시아 청년대표단은 다양한 후원사 및 협력사와 MOU체결 및 ​가치 공유를 목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아시아 청년대표단은 (사)월드투게더와 MOU를 체결했으며, 후원·협력사로는 (사)한중민간경제협력포럼, 한국아주경제발전협회, (주)성삼, MUGYUN, K-푸드빌, AGIT TOUR, AMBITION, JK 항공이 있습니다. 

제1회 한·아시아 청년포럼을 기획하며 운영하였습니다. '포스트 코로나'시대에 알맞는 정책을 탐구하고 제안하는 자리로 다양한 배경의 학생들과 토의하는 장을 마련하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KakaoTalk_Photo_2022-09-11-19-11-01 010.jpeg

한·아시아 청년포럼 시상자팀과 함께 베트남으로 동행하여 Kotra 베트남지부, 호치민 동묘, 박물관 등을 견학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포스트 코로나'시대의 아시아 역할론에 걸맞는 경험과 체험을 했습니다.

Copy of I Want You Uncle Sam Customizable Template - Made with PosterMyWall.jpg

MZ ASIA PRESS

한·아시아 청년대표단은 아시아와 청년을 키워드로 자체적으로 'MZ Asia 기자단'과 'MZ Asia 매거진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국제관계에 관련된 주제를 선정하여 탐구하고 연구를 통해 글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MZ Asia 기자단 팀장 박찬호

MZ Asia 매거진 팀장 임지우 

韓Asia Research Institution
MZ 대내외 활동본부
KakaoTalk_Photo_2022-07-18-18-26-35 005_edited.jpg

조직도 및 산하기관

KakaoTalk_20220424_185013305.jpg
​한·아시아 멘토단

한·아시아 청년대표단은 자체적인 멘토링 시스템을 구축하여 청년이 청년에게 멘토-멘티를 매칭하고 있습니다. 지식, 진로 등 다양한 주제로 실질적이고 눈높이에 맞춰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추후 선생단(​先生)을 통해 청년-장년을 이어주는 활동할 예정입니다.

멘토링 프로그램_1_edited.jpg
멘토링 프로그램_2_edited.jpg
​한·아시아 세미나

한·아시아 청년대표단은 자체적인 멘토링 시스템을 구축하여 청년이 청년에게 멘토-멘티를 매칭하고 있습니다. 지식, 진로 등 다양한 주제로 실질적이고 눈높이에 맞춰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추후 선생단(​先生)을 통해 청년-장년을 이어주는 활동할 예정입니다.

#SNS_asia.mzgen
IMG_1228.PNG
IMG_1229.PNG
IMG_1230.PNG

ID: asia.mzgen

bottom of page